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부여행 준비2_넷플릭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54

    세부 여행가기 전! 정말로 이건 꼭 해야지"라고 보던 넷플릭스 저장!


    >


    얼마전에 제 빵 여행을 갔었는데 정말 아무것도 다운받지 못해서 알아듣지 못하는 제 빵 TV를 보면서 짜증났어요.T0T​


    >


    그래서 이번 여행은 미리미리 영화를 다운받아두자! 넷플릭스 영상은 저장해두면 비행기 안에서도 비행기 모든경우나 오프라인일때도 시청 가능하다는것!! 득이!


    >


    왠지 웃음류 나 별로 괜찮아 '라고 생각하는데 여행지에서 스릴러를 보다보니 좀 이상할 것 같아서 웃음본위로 다운받아보는 거예요.​


    >


    ​ 아 코믹 카테고리에서 추억의 영화 찾앗움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에이스 벤츄라(웃음 웃음) 그러면서 한가지 편, 2변 잇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다운 받아 비행기와 호텔에서 조금 BGM에서 겸하고 두고 싶어 적막한 것 거짓 없이 싫어하는 한명 ​ 숨기고 이전에 추천을 받았지만 이와 같은 끌리지 않았다 바람 바람 바람에 갑자기 마시고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해외여행을 가기 전에 넷플릭스도 저장해두는 것을 잊지마세요.그렇지 않으면 광광 울지 않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