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경 쓰고 뉴스 진행 #임현주아나쁘지않아운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0:34

    >


    안경을 쓰고 뉴스 진행="현주아과 아나운서가 왜 가끔 검색어에 나왔는지 조금은 놀랐습니다.하지만 조금만 의견을 내보면, 우리 과인라에서는 또 화제가 될 것 같은 오늘의 이야기 같았어요!


    >


    지난 MBC는 오랜 파업 시기를 거쳐서 뭔가 새 출발을 하겠다는 약속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이를 증명하듯 뉴스 본인의 각종 탐사보도 프로그램 등에는 예전과 달리 좀 심오한 뉴스를 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언제나 그랬지만 화제의 안경쓰고 뉴스 진행#이다.현주 나쁘지 않은 아나운서 건만 봐도 그래요.영토파 방송 뉴스에 안경을 쓰고 뉴스를 진행하는 여성 앵커가 아내 sound 등장했습니다. 그동안 남성 앵커가 안경을 쓴 사례는 더러 있었지만 결코 나쁘지 않아 여성의 경우 이번이 아내 sound로 긴 금기를 깬 시도로 평가됩니다.


    >


    지금까지 다양한 뉴스 프로그램만 봐도 여성 앵커들 정말로 전체적으로 해도 과언이라고 단정한 헤어 스타 1그리고 안경을 쓰앙눙키에서는 사실에 익숙해질 겁니다.남성의 경우는 반대로 안경을 쓰는 경우가 가끔 있었는데요.


    >


    MBC 낮뉴스 뉴스투데이의 #이다현주 아나운서는 오늘 둥근 뿔테 안경을 쓰고 앵커석에 앉았습니다. 공식 뉴스 진행으로는 이번이 첫 sound이기 때문에 안경을 쓰고 뉴스 진행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성 캐스터와 달리 진한 화장을 해야 하는 여성 캐스터 사이에서는 안경을 쓰는 일이 지금까지 이뤄지지 않았던 것입니다.


    >


    사실 안경을 쓴다고 해서 뉴스를 보고 듣는 데 방해가 되는 것도 아닌데 그동안 안경을 쓰고 뉴스 진행 중인 여성 앵커의 모습을 왜 보지 못했는지 새삼 이상하게 생각했어요.


    >


    이렇게 조금씩 변천을 주고 있는 MBC의 모습이 눈에 付니다. 안경을 쓰고 뉴스 진행 #입니다. 현주, 나쁘지 않다는 색다른 모습은 아마 영토파 뉴스에 다시 좋은 영향을 줄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