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준형섭외 박성호섭외 타고난 개그 본능을 가진 행사MC 개그맨섭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0:32

    안녕하세요. 평이요 :)


    금하나운 개그맨 박성호와 박준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먼저 박성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박성호는 하나 974년 3월 하나 4개, 부산 광역시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97년 KBS, 하나 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


    박성호의 동기에는 박준형을 비롯한 서동균, 이승환, 임혁필, 김현기 등이 있습니다.그는 비교적 긴 무명생활을 거쳐 활동 초기에는 비디오 챔피언에 출연해 동기들과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해 사람들을 웃기는 분투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


    그런 중 하나 999년'시사 터치 코미디 섬?'에서.김국진, 김응룡 성대모사를 선보여 인지도를 높였습니다.다음 개그콘서트에서 동기인 서동균과 함께한 로보コップ에서 로보コップ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소화해 트렌드를 얻었습니다.


    >


    박성호의 뮤직토크, 봉숭아학당, 청년백서 등을 히트시키며 유행 개그맨 반열에 오른 그는 옥동자 등장 전까지 소리의 달인 자리에 있었다고 합니다.모든 인간 sound향 효과는 박성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다고...


    >


    박성호는 동료들과 함께 하는 것보다 혼자 필요하다고 소견하는 한 가지 뿐이래요.그렇다고 동료들에게 등을 돌린 외골수 타입은 아닌데 굳이 자신이 불필요하다고 느끼는 회식이 나쁘지 않아 동료들의 놀이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김병만이 본인 김준호가 토크쇼에서 이따금 언급하는 것을... 그들이 개그콘서트에서 한창 활동하던 시절 개그콘서트 내에 파벌이 있었다고 합니다.


    >


    김기호-김대중희파, 이수근-김병만파, 그러니까 박성호파로 갈라졌다고....박성호파는 박성호 나쁘지 않게 과황현희 뿐이었다....라고 하는데 두 사람은 보통사람들을 만나지 않고 혼자 다니기 쉬운 성격이라 같이 묶여 있다든가...


    >


    박성호는 불필요한 사생활 노출을 싫어하고, 사실 그는 분장하고 개그를 하는 박성호와 인간 박성호를 철저히 구분해서 생활하고 있어요.


    >


    20대 때는 이해하지 않았는데 30대가 된 요즘은 이런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반드시 어딘가에 소속되어 있어야 하고...


    >


    때로는 여럿이 있을때보다 혼자있을때가 더 편하고 좋다는...


    요즘 세상은 너무나 사생하는 보호가 되지 않아서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개인의 성향을 존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이번에는 개그맨 박준현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박준형은 1973년 12월 22일 서울 특별시 강서구에서 출생하고 1997년 KBS 13rl의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차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박준형은 개그 콘서트라는 단 1, 정통 코미디 프로그램 하쟈싱로 KBS연예 대상을 받은 마지막 인물입니다.그는 같은 고당신에서 빈유 콘셉트의 개그를 선보였던 김지혜와 결혼해 딸이 둘 있습니다.


    >


    그가 개그맨이 된 이유는 집에서 놀다가 엄마가 김장하는 것을 보고, 옆에서 무를 가지고 앞니로 바꿔보고, 잠재된 개그 본능을 깨달았다고 합니다.다음 개그맨 공채에 응모해서 합격해서 개그맨이 되었어요.


    >


    사실 박준형은 공채 개그맨 시험에 8번 떨어지고 고생해서 개그맨이 됐대요.데뷔 후 얼굴 덕분에 한번 합격한 정종철, 오지헌을 보고 부끄러움을 느꼈다고 합니다.박준영은 무명시절 KBS 아침마당 출연으로 어머니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


    다음 박준영은 갈가리 삼형제에서 강철 앞니를 선보이며 개그계의 스타로 떠올랐습니다.그는 이 꼬그로 아내 sound에게는 무만 갈기 시작했는데 나쁘지 않고 수박, 파인애플, 멜론, 늙은 호박까지 갈아서....... 나쁘지 않고 안에는 페트병도 앞니로 열어 버렸습니다. 와들와들, 와들와들


    >


    진기도 재밌게 본 당신인데...볼때마다 마음이 조마조마하더군요.......나라고 앞니가 빠져버릴까봐....언제나 코당신은 위험하니까 절대 따라하고 스토리라는 경고가 붙어있었어요.


    소재를 가리지 않고 무작정 몰아붙였지만 박준형의 앞니는 멀쩡하다고 합니다.아마 건강한 앞니를 가진 듯... 일반인은 앞니와 입술에 심한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안돼!!!!


    >


    2018년 2월 4일에는 복묘은카 왕 70번째의 경연에 가요계의 넝마 주의 히피멩라는 가명으로 참여하고 1라운드 상대의 것을 빨리 세계 속에 집시 여자들과 함께 철이 미에 방법의 '당싱눙 왜' 불렀어요.


    >


    그 담장의 정체를 유출하면서 뮤지컬 노트르프 드 파리의 수록곡 대성당 시대를 불러 가창력을 인정받았습니다.이어서 가족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서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


    이상으로 로보 컵 성대모사 1인제 개그맨 박성호+박준영 섭외문의 글을 써요.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


    앞으로도 좋은 글을 적으로 인사드리고 싶습니다.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그랬듯이,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그럼 안녕히계세요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MC #행사MC #MC오퍼 #송년회MC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