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잔반처리반, 본인물 클리어, 녹차치케, 에그샌드위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1:31

    어제도 애들 재우기 전에 홀짝홀짝.


    >


    뭔가 자게 두고 먹기에는 때 로이 노 힘이 늦어서(11시~12시...)​ 10시쯤 마시면 딱 좋네 술이 들어가니 약간 알 타타르에고 화도 안 내게 되는 것 그대로 후후 후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건을 치고도 호호호칭칭 대도 호호호. 하하하 ​ 술을 마시면 아이 못 볼 줄 알았는데 어떻게든 아이는 보고 되었어 웃음 ​ ​


    >


    라윤이가 잘 거야, 해냈어


    >


    라준이 삼키고 남은 목천 소시지는 내 안주가 됐고


    >


    >


    >


    술안주 2팬 라쥬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신의 분노를 억제하고 사랑하는 OO이야 이렇게 예기하는 것이 도움이 될 킬 레 사랑하는 라쥬은?라고 묻자 라쥬은이 "음~사랑하는 어머니~"라고.[그래, 나의 사계, 그런 휙 껌뻑이다가 라쥬은과 사이좋게 치약 하나 하나 넘어 함께 잔다. 완전 기절... 쿠쿠쿠


    >


    대히트. 어제 하나 0시에 먹고 오전 7시 20분에 며칠!밤도 붙지 않았다!!!아버지를 먹지 못한 그날부터 밤 물이 없어진 우유를 마시지 못했다고 뭔가 말했지만 쿠샤쿠샤... 잘한 아버지야......​(웃음 웃음)근데 뭐 1시적인 것 1도 모르니....^^​ ​


    >


    또, 저녁밥을 안먹으니까 아침밥을 잘 먹네~


    >


    히메미는 요롯케아사모규


    >


    라쥬은가 남긴 고구마의 내용 렝이도 사쟈 4개 집어 먹거든.항상 그랬지만 오후에는 할머니집에 가야해서 또 바빠.그래서 아라나 오토나 빨래, 세탕돌리고나서~ 이것저것 하느라 바쁜시간을 보낸다.


    >


    점심은 자신 없을 것 같아! 드디어 다 먹었어.반숙노른자를 섞어 먹으면 꿀맛이 난다.


    >


    설거지를 1회 끝내고 후식으로 녹차 티켓과 커피


    >


    와타메... 아 진짜 맛있네 이거... 크기가 좀 있어서 아쉽다 ⇒ 답답해!


    >


    >


    >


    라즈니 키즈노트를 상영하는 중 워터파크 국화축제에 갔습니다.


    >


    >


    >


    >


    >


    >


    아라들 귀엽더라.재미있겠다..나쁘지않아도 가고싶어.방금 오기 전에 이유식이 나쁘지 않으니까 만들어 볼까 나쁘지 않아.그랬더니, 저어,


    >


    라준이 갑자기 열이 났다고 연락이 온다.


    >


    2시 반경, 찾으러 가고 곧바로 병원으로(눈물)​ 검사하면 편도염였던 목이 많이 부었군요.이게 십장지속한다니...아이가 많이 힘들데..​​


    >


    그래도 기분은 좋았는데 해열 주사를 맞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한방 맞으면 울고 난리


    >


    >


    >


    >


    집에 안 가면 힘들겠다. 어디 갈까?노리타아오아오~~~


    시모 결미 놀이터가 되어 30분 동안 그네 타기(소리.정말 무서워서 내 무릎 위에서 마스크 하려고 했는데 다른 애들 타는 거 보고 배우는 거


    같이 신본인을 탔다는... 무릎 위에 올라타도 타고, 각자 타고, 허벅지 아파질 때까지 탔어요.


    >


    >


    집에 가고 싶으면 역시 쨍쨍해주시고... 안대야 요즘 돌아가셔야죠.


    >


    라 윤은 유모차에서 자고 하나오남 4시 노노 50분 만에 먹었어. 하하하 ​ 마나미도 베고프와소파그와잉 나 카목콤라쥬은이이 단단한 것으로 버린 고구마 줄거리 랑인 내가 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음식물 쓰레기. 사토 반..^_ᅮ


    >


    >


    라즈니가 유튜브를 보고 라윤이는 형을 보고 각자 노는 게 즐거워... 히메미는 이유식 후 잘 만들어 놓고 할머니 집에 갈 짐을 들어볼게요 할머니댁 도착! 역시 바리바리 헬스장을 풀고 라윤이가 이유식을 먹여서 정신이 없었어. 헉헉


    >


    나가팡...언니네 회사에서 테이크아웃해온 머싯은 음식 할머니가 가져왔으니까 이걸로 저녁식사 ᄏᄏ 에그샌드위치 절반에 내사랑 호박샐러드+깨드레신고칼로리 조합 ᄏᄏᄏᄏ


    >


    왕정아, 매シ아, 날름...


    >


    할머니는 부엌에서 바쁘게 지낸다. 할머니도 놀러간다고 야채손질하고 반찬 만들고..ᄏᄏᄏ하루비 저번주에 놀러갔는데 또 김라준이 보다가 어디가..ᄏᄏᄏᄏᄏᄏ하루미 할아버지가 와서 긴장이 풀려서 tv를 보면서 정신이 없다 가글을 안쓰는걸 이제와서 눈치채고 갑자기 써내려간 세상에 과잉인 내가 글쓰는걸 잊어버리게 되다니..


    그래도 오늘 중으로 깨달은 것은 어디든 쥬스토리 동안, 친정천국에서 공동 육아해 가자.


    >


    >


    (+) 오늘 코끼리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의 그리인형이랑 머리를 맞대고 잔 라윤이가ᄏᄏᄏᄏᄏᄏ대어린이 박.


    댓글

Designed by Tistory.